[보도자료] 향상된 이미지 퀄리티와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조작 후지필름 X-T200 출시

2020년 01월 23일

향상된 이미지 퀄리티와 직관적인 터치스크린 조작
후지필름 X-T200 출시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후지필름 X-T200(이하 “X-T200”)을 2020년 2월 출시한다고 발표했습니다.

후지필름 X-T200은 새롭게 설계한 EVF, 빠른 얼굴 인식 AF, 2420만 화소, 8fps 연사, 그리고 4K UHD 영상을 특징으로 하는 가볍고 콤팩트한 미러리스 카메라로 모든 콘텐츠 크리에이터에게 적합합니다. 모든 크리에이터의 손끝에 전문적인 수준의 기능을 제공합니다. 새로운 센서와 프로세서의 조합으로 성능이 뛰어나며, 밝고 큰 와이드 멀티 앵글 터치 LCD로 스마트폰처럼 친근하고 직관적인 조작이 가능합니다. X-T200은 4K/30p 및 Full-HD/120p 영상을 녹화할 수 있으며, "HDR 영상 모드"를 사용하면 넓은 다이내믹 레인지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새롭게 탑재된 자이로 센서로 카메라의 흔들림을 제어하여 매끄러운 영상을 촬영할 수 있는 “디지털 짐벌”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고화질 영상과 사진을 쉽게 찍을 수 있는 X-T200은, 기술에 좌절하지 않으려는 창의적인 개인에게 이상적인 카메라입니다.

· 어떤 상황에서도 뛰어난 이미지 퀄리티

X-T200은 혁신, 디자인 및 기술을 결합하여 모든 수준의 촬영자에게 무한한 창의적 가능성을 실현할 수 있는 완벽한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X-T200의 무게는 370g으로 이전 제품보다 약 80g 더 가벼우며, 새로운 멀티 앵글 터치 LCD, 더 나은 성능을 위해 구리 배선을 사용한 고속 APS-C 2420만 화소 CMOS 센서, 그리고 스마트폰과 같은 친숙함에 전문가급 퀄리티를 제공하는 직관적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를 갖추고 있습니다. X-T100보다 3.5 배 빠른 속도로 데이터를 처리하며, 롤링 셔터도 감소했습니다. X-T200의 AF 성능은 센서 전체에서 위상차 검출 화소를 사용하여 크게 향상되었습니다.

· 완벽한 사진을 추구

X-T200에는 3.5인치 16:9 와이드 터치 LCD 가 장착되어 있어, 0 ~ 180도 사이에서 여닫을 수 있으며 -90 ~ +180도 사이에서 회전할 수 있습니다. 또한, 카메라의 특징과 기능을 직관적이고 즉각 제어할 수 있으며, 밝기, 배경 흐림, 필름 시뮬레이션 및 화면비와 같은 다양한 설정을 조절할 수 있습니다.

· 얼굴과 순간에 집중

센서 전체에서 위상차 검출 화소를 사용하고 AF 알고리즘을 개선하여, 다양한 조건에서 신속하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향상된 얼굴/눈 감지 AF로 개인이나 그룹에 빠르고 쉽게 초점을 맞출 수 있습니다. 심지어 카메라의 LCD 모니터가 플립 아웃되어 있고 셀카를 찍을 때도 가능합니다. 자동 기능을 통해 카메라 프레임 내에서 주요 피사체를 인식하고 추적하도록 설정할 수 있습니다. 8fps 부스트 모드와 결합하여, 중요한 순간에 정확한 피사체의 구도를 잡고, 초점을 맞추고, 추억을 남길 수 있습니다.

· 인정받은 컬러 과학

후지필름 컬러 과학 역사는 전 세계 소비자들 사이에서 그 명성을 인정받아 왔습니다. 85년 동안 업계에서 역사상 가장 상징적인 사진 필름을 담당했으며, 이 우수한 지식은 X-T200에 11가지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로 탑재되었습니다. 이 필름 시뮬레이션으로 촬영된 사진은 영감을 받았던 실제 필름과 같은 느낌을 전달하며, 이는 창의적인 사진 촬영을 위한 훌륭한 구성 요소입니다. 또한, 새로운 “클리어 필터”를 포함한 20가지 고급 필터는 촬영자가 예술적으로 표현하고자 할 때 훨씬 더 창의적인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 사진만으로는 부족할 때

새로운 디지털 짐벌 모드와 HDR 영상 모드는 기본적인 내부 편집 기능과 함께 X-T200이 아름다운 4K 비디오를 제작하는 것 이상을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안정적이고 선명하며 충분한 길이의 영상을 가족, 친구들과 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자이로 센서는 새로운 디지털 짐벌 모드의 중심에 위치하여, 영상을 녹화할 때 카메라 흔들림의 영향을 줄이는 것을 도와줍니다. 새로운 HDR 영상 모드를 사용하면 높은 콘트라스트 장면을 더욱 쉽고 간편하게 녹화할 수 있으며, 카메라 내 비디오 편집 기능을 통해 클립을 공유하기 전에 자르고 사이즈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즉, 촬영자가 컴퓨터를 열지 않고도 카메라에서 스마트폰으로 슈퍼 슬로우 모션 클립의 완벽한 부분 또는 4K 영상의 가장 좋은 부분을 공유할 수 있습니다.

· 선호하는 색상 선택 및 빠른 단렌즈 추가

X-T200은 바디와 함께 XC15-45mmF3.5-5.6 OIS PZ 렌즈가 제공되며, 실버, 다크 실버, 샴페인 3가지 색상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기본 렌즈 외 렌즈 확장에 관심이 있는 사람들을 위해, 35mm 환산 시 52mm 초점거리에 해당하는 후지논 XC35mmF2 렌즈를 추천합니다. 약130g의 무게와 46.5mm 길이의 새로운 단렌즈는 6군 9매(비구면 렌즈 2매 포함)로 선명하고 또렷한 이미지를 생성합니다. 이너 포커스 AF 시스템*1을 사용하여 AF 작동이 빠르고 조용하며, 스테핑 모터*2를 사용하여 초점 렌즈 요소를 빠르고 정확하게 구동합니다. 이 렌즈는 뛰어난 휴대성과 빠른 AF를 제공하는 동시에 부드러운 보케를 만들어 줍니다.

*1 상대적으로 큰 렌즈 요소로 구성된 앞 그룹을 움직이지 않고 초점을 맞추기 위해 상대적으로 작은 중간 또는 후면의 렌즈 요소를 움직이는 AF 시스템
*2 전기 펄스 신호에 응답하여 고정 각도로만 회전하여 정밀한 위치 결정이 가능한 모터 유형
토픽: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