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

[보도] 후지필름, ‘가정의 달’ 맞이 홈페이지 정품 등록 이벤트 개최

- 다가오는 가정의 달과 후지필름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고자 이벤트 기획
- 홈페이지 정품 등록 시, 500만원 상당 여행상품권을 비롯해 다양한 경품 증정

2012년 04월 24일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2012/4/24)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주)’(대표 마츠모토 마사타케, www.fujifilm-korea.co.kr)는 다가오는 가정의 달과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고자 정품 등록 이벤트를 개최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정품 등록 이벤트는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가 오픈하는 24일부터 오는 5월31일까지 진행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가 설립된 지난해 11월 이후 후지필름의 디지털 카메라를 구매한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정품 등록 이벤트의 응모 방법은 간단하다. 기간 내 후지필름 홈페이지(www.fujifilm-korea.co.kr)에 접속해 회원 가입 후 소유하고 있는 디지털 카메라의 정품 등록을 마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등록자 전원에게는 인켈의 고급 이어폰을 증정하며, 가정의 달을 맞아 다양한 경품 또한 준비돼있다. 추첨을 통해 1등(1명)에게는 500만원 상당의 여행상품권을, 2등(1명)은 300만원 상당의 주유권, 3등(2명)은 콜맨 텐트, 4∙5등에게는 피크닉 테이블 세트와 락앤락 피크닉 도시락을 증정할 계획이다. 당첨자는 오는 6월 8일 후지필름 홈페이지를 통해 발표된다.

더불어 보다 나은 고객 서비스와 제품 정보를 제공하기 위한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 오픈을 기념하는 이벤트도 준비돼있다. 홈페이지에 회원 가입을 한 후, 오픈 축하 댓글을 남기면 선착순 5천 명에게 스타벅스 음료 교환권을 증정하며, 그 중 추첨을 해 5명에게는 파인픽스 신제품 카메라 HS30EXR을 증정한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의 마케팅 커뮤니케이션팀 배재현 팀장은 "이번 가정의 달 기념 정품 등록 이벤트는 후지필름의 디지털카메라를 사랑해 주시는 고객들에게 감사의 뜻을 전하고자 기획했다.” 며 “후지필름과 함께 가정의 달 5월을 따뜻하게 보내시길 바란다.” 고 전했다. (끝)

토픽: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