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

[보도] 후지논 XF27mmF2.8 렌즈 공개

2013년 06월 25일

FUJIFILM은 X 마운트에 사용할 수 있는 교환형 렌즈 라인업을 확대합니다.
FUJINON XF27mmF2.8
최고의 퀄리티로 일상의 컷을 담아내는 휴대성 좋은 고성능
팬케익 단렌즈!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이사 : 마츠모토 마사타케)는 후지필름 렌즈 교환형 카메라에 사용할 수 있는 "FUJINON XF27mmF2.8" 렌즈를 공개합니다.

후지논 XF 렌즈는 후지필름 광학 기술의 정수를 보여주는 렌즈들로, 비구면 렌즈를 포함하여 모든 렌즈를 유리 렌즈로 채택하여 최고의 퀄러티를 제공합니다. 빠른 조리개 값으로 저조도 환경에서의 촬영과 아름다운 보케 효과 촬영까지 사용자들의 사진 표현력을 넓혀줍니다. 또한, 후지논 "HT-EBC 코팅"으로 빛의 반사를 줄여 고스트를 제어합니다. 진화된 렌즈 기술력으로 후지필름 X-Pro1, X-E1, X-M1과 결합하여 최고의 묘사력을 보여주며 뛰어난 화질을 재현해 냅니다.

후지논XF27mmF2.8 렌즈는 작고 가벼워 휴대성이 좋습니다. 고성능의 균형잡힌 단초점 렌즈로 풍경, 스냅, 인물 등 넓은 영역에서 사용되며 뛰어난 사진 품질을 실현합니다. 색상은 실버, 블랙 2가지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인간의 시야와 가장 비슷하며, 다양한 장면을 골고루 담아내는 고성능 렌즈

단초점 XF27mm 렌즈는 35mm 환산시 41mm에 대응하여 인간의 시야와 가장 비슷한 화각을 제공하며, 눈으로 본 것처럼 자연스럽고 정확하게 장면을 포착합니다. 유리 재질의 비구면 렌즈가 포함되어 있어서 이미지의 왜곡을 최대한 줄여줍니다. 촬영자의 의도에 따라 직접 피사체에 다가간다던가, 촬영 각도를 달리하는 등 피사체와 장면을 다양하게 표현할 수 있어, 사진 촬영의 범위를 넓히는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작고 가벼운 디자인

무게 78g, 길이23mm로 XF27mm 렌즈는 APS-C 사이즈 미러리스 카메라에서 사용할 수 있는 가장 작고 가벼운 단렌즈 중 하나입니다. 얇은 두께로 바디에 마운트 되었을 때 카메라를 작게 유지할 수 있으며 어디든 카메라를 갖고 다닐 수 있도록 해 줍니다.

뛰어난 해상력으로 선명하고 깨끗한 사진 결과물

후지논의 뛰어난 렌즈 설계기술과 후지논 독자 렌트 코팅 기술인 HT-EBC 코팅이 결합하여 카메라 센서로 많은 양의 빛을 전달하여 X-Trans CMOS 센서의 성능을 최대로 끌어올립니다. 게다가, 선명하고 깨끗하면서 뛰어난 해상력의 사진 결과물을 보여줍니다.

고속 자동 초점

이 렌즈는 빠른 자동 초점을 위해 고속 회전력의 DC coreless 모터를 사용하여 렌즈 구성 요소의 앞부분(4군 5매)을 모두 이동하며 초점을 맞춥니다. XF27mm 렌즈는 APS-C 사이즈 미러리스 카메라에 대응하는 단초점 렌즈 중 가장 빠른 자동 초점 속도를 갖고 있는 렌즈 중 하나입니다.

프리미웜 퀄러티의 포커스 링

매우 정교한 초점링은 메탈로 만들어져 있으며, 수동 초점 사용시 정교한 작동을 가능하게 합니다. 재질과 디자인이 링을 돌렸을 때 정확하고 적절한 회전 감각을 제공하며, 편안한 느낌을 느낄 수 있도록 제작되었습니다.

피사체를 부각시키는 보케 효과

7매의 원형 조리개 날을 사용하여 낮은 피사계 심도로 아름다운 보케 효과를 가진 인물 사진을 촬영하거나, 작은 액세서리나 굉장히 아름다운 식기 등의 접사 사진 촬영에 유리합니다.

[후지필름 X-Pro1, X-E1 고객을 위해]

후지논 XF27mmF2.8 렌즈는 가볍고 작은 디자인으로 설계하기 위해 조리개 링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이 렌즈를 사용할 경우, 커맨드 다이얼로 조리개를 조정할 수 있도록 바디 펌웨어를 업데이트 해 주시기 바랍니다.

토픽: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