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

X-Pro1, X-E1, X-E2용 핸드그립(MHG-X) 공개

2013년 12월 18일

후지필름은 X-Pro1, X-E1, X-E2용 신규 핸드그립 런칭으로,
삼각대 사용시에도 편리한 촬영을 도와줍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이다 토시히사)는 2개의 새로운 핸드 그립, MHG-XPRO 와 MHG-XE 을 런칭하여, X-Pro1, X-E1/E2 사용시 그립감을 향상시키며, 삼각대를 사용할 때 핸드그립을 제거하지 않고도 배터리와 메모리를 교체 할 수 있도록 해 줍니다.

주요 사양 :

(1) 프리미엄 X 시리즈 디자인

새로운 핸드 그립은X 시리즈 카메라의 퀄리티를 유지하여, 알루미늄을 정교하게 가공하여 만듦으로써 X 시리즈 카메라에 완벽하게 어울립니다. 스타일리시한 외관을 유지하면서도 뛰어난 그립감을 제공합니다.

(2) 대구경 렌즈가 마운트 된 카메라를 삼각대와 결합하여 사용시에도 최적의 밸런스로 바디와 삼각대 사이에 충분한 간격 유지

카메라 바디 바닥에서 8mm 간격이 있어 XF23mm, XF55-200mm 같은 대구경 렌즈를 장착하더라도 삼각대 헤드가 걸리는 불편함이 없습니다.

(3) 그립 제거 없이 배터리, 메모리 카드 교체 가능

핸드그립(MHG-XPRO, MHG-XE)이 장착된 카메라를 삼각대에 결합하여 사용시에도 사용자들이 빠르게 배터리와 메모리 카드를 교체할 수 있도록 배터리 커버가 열릴 수 있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4) 삼각대 사용시 향상된 조작성

삼각대 장착을 위한 스크류 구멍을 갖고 있어 삼각대의 회전 축이 렌즈의 광축과 일치하여 회전 이동을 하며 패닝과 프레이밍을 자유롭게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하부에 38mm너비의 돌출부가 있어, 도브테일 방식의 삼각대를 사용시 도브테일 플레이트를 빠르게 분리시키는 역할을 합니다.







토픽: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