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

후지논 XF56mmF1.2R 렌즈 공개

2014년 01월 06일

후지필름은 풀프레임의 표현력을 뛰어넘는, X 시리즈 카메라용
밝은 인물용 렌즈인 XF56mmF1.2R 렌즈를 공개합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후지논 XF56mmF1.2R 렌즈를 공개합니다. 2014년 3월 발매 예정으로, X 시리즈 렌즈 교환형 카메라를 위한 프로급 렌즈로, F1.2의 밝은 조리개, 35mm 환산 85mm*1 초점거리를 갖고 있어 아름다운 보케와 고품질의 인물 촬영에 적합합니다.

XF56mmF1.2 R 는 풀프레임용 85mm 화각을 가진 렌즈*2의 절반보다 작은 사이즈로, 빠르고 조용한 자동초점을 제공하여 사진가와 모델 모두에게 촬영의 편안함과 자연스러움을 선사합니다. 또한, 뛰어난 피부톤을 재현해내는 후지필름 X 마운트 카메라의 고품질 이미지를 위해 강력한 해상력을 제공합니다. XF56mm 렌즈와 카메라의 필름 시뮬레이션 모드 중 2종류의 PRO Negative 모드를 사용하면, 촬영자는 필름 카메라의 이미지를 연상케 하는 풍부한 톤의 아름다운 인물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XF 라인업의 다른 모든 렌즈 처럼, XF56mmF1.2 R 렌즈는 인상적인 디테일로 디자인 되었습니다. 이 렌즈는 프리미엄 퀄리티를 경험 할 수 있는 메탈 조리개 링을 포함하는 외관을 비롯하여 손에 쥐었을 때 편안함을 느끼도록 디자인 되었습니다.

전문가용 인물 사진을 위한 광학 설계

8군 11매 렌즈의 새로운 광학 인상적인 결과를 가져다 줍니다. 2매의 초저분산 렌즈와 1개의 양면 비구면 렌즈에 더해, 피사체를 바라보는 방향으로 볼록한 표면을 가진 4매의 렌즈 요소로 구성 되어 구면 왜곡과 색수차를 줄여줍니다. 또한, F1.2의 최대 조리개 값에서도 최고의 해상력을 제공합니다.
이미지 품질은 후지필름의 독자적인 렌즈 코팅 기술인 HT-EBC 코팅이 전체 렌즈면에 모두 사용되어 고스트와 플레어를 줄여주어 더욱 향상 되었으며, 동시에 7매의 원형 조리개 날개로 부드러운 보케를 표현 합니다.
LMO 프로세싱(Lens Modulation Optimizer *3 )을 지원하는 바디에 XF56mmF1.2를 사용하면, 조리개를 조여서 촬영할 때 발생하는 왜곡을 자동으로 보정하여 더욱 뛰어난 사진 품질을 선보입니다.

빠른 자동 초점, 조용한 작동

XF56mm F1.2 R 렌즈는 빠른 자동 초점 속도를 위해 내부 포커싱 시스템*4 과 DC 코어리스 모터가 결합하여, 위상차 AF를 지원하는 X 시리즈 바디와 함께 사용했을 때 더욱 쾌적하게 사용할 수 있습니다. 포커싱을 하는 동안 렌즈 배럴의 움직임이 없으며, 포커싱 렌즈 그룹군의 구조와 위치로 인해 소음과 진동을 줄여주어 조용한 작동이 가능합니다. 또한, 렌즈 구조상 렌즈 내부로 먼지가 들어와 사진 품질이 떨어지는 것을 효과적으로 방지합니다.

프리미엄 바디 품질

XF 렌즈의 명성을 유지하여 XF56mmF1.2 R 렌즈는 조리개 링과 포커스 링을 포함하여 견고한 메탈로 만들어져 고품질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조리개 링을 돌려 조리개 값을 설정 할 때의 감각이 쉽게 촬영 값을 설정할 수 있도록 제작 되었으며, 포커스 링은 사용하기에 편하면서도 정확한 양의 돌리는 감각을 반영하여 정밀하게 포커싱 하는 것을 용이하게 합니다.

*1 35mm 환산
*2 후지필름 조사 기준According to Fujifilm data
*3 후지필름 X-E2, 2014년 1월 기준
*4 중간 또는 렌즈 뒷부분의 작은 렌즈들이 움직이는 구조로, 대형 사이즈 렌즈와 앞부분의 렌즈들은 움직이지 않음.

토픽: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