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

후지필름 아웃도어 카메라, 파인픽스 XP70 공개

2014년 01월 06일

후지필름은 다양한 환경에서 사진을 촬영하고 공유할 수 있는,
아웃도어 카메라 파인픽스 XP70을 공개합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촬영과 공유를 바로 할 수 있는 새로운 아웃도어 카메라 파인픽스 XP70을 공개합니다. 1640만 화소로, 방수, 방진, 방한, 충격방지의 4가지 보호 기능을 갖고 있으며, 스마트 폰이나 태블릿으로 이미지를 손쉽게 공유할 수 있습니다.

4가지 보호 기능의 강력한 아웃도어 카메라
스노우 보딩, 스키, 산악 자전거, 아웃도어 레저 활동 등에서 파인픽스 XP70은IP68(*4) 기준에 대응하여 뛰어난 성능을 보여줍니다. 즉, 10미터 방수, 1.5m(*1) 낙하 시 충격 방지, 영하 10도 방한 기능과 방진 기능이 지원됨을 뜻합니다. 또한, 배터리와 메모리 커버를 두 번 잠그는 구조로 만들어 사고로 인해 커버가 열리는 것을 방지하며, 앞면 그립부와 엄지손이 닿는 부분의 그립감이 뛰어나 카메라가 손에서 미끄러지지 않도록 디자인 하였습니다.



사진, 영상의 즉석 공유
파인픽스 XP70은 무선 기능을 탑재하여 손쉽게 스마트폰이나 태블릿(*5)으로 이미지를 전송할 수 있습니다. 내장된 무선 전송 기능은 사용자가 사진이나 동영상(*6)을 선택하여 ID나 비밀번호를 생성하지 않고도 사진을 전송시켜줍니다. 후지필름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을 무료로 다운로드 받아 설치하면 무선전송 기능을 사용 할 수 있습니다. 손쉬운 공유 기능에 더해, XP70의 무선 전송(Wi-Fi)(*7)기능은 사용자들이 이미지를 컴퓨터에 저장하도록 해 줍니다. 매우 빠르고 손쉬운 과정으로, ‘PC 오토 세이브’를 선택하면 나머지는 카메라가 자동으로 진행합니다. (*8).


반사 방지 코팅 LCD
파인픽스 XP70은 밝거나 햇볕이 비치는 야외, 비가 오거나 안개가 낀 날씨 환경, 또는 해변이나 설경 촬영에서도 반사 방지 코팅이 된 LCD를 사용하여 피사체를 확인하고 구도를 잡아 사진 찍기에 용이합니다. 또한 자동 밝기 기능이 적용되어 주변의 빛에 따라 자동으로 LCD 밝기를 조절 합니다.

액션 카메라 모드
새롭게 탑재된 액션 카메라 모드를 사용하면, 모든 아웃도어 활동에서 정지영상과 동영상을 문제 없이 촬영 할 수 있습니다. 별매의 액션 카메라 렌즈를 사용하여, XP70은 화각이 18mm(*2), 광각으로 넓어져, 손으로 들고 촬영이 가능해지며, 또한 카메라를 사람의 몸이나 스포츠 기기에 부착하여 사진을 찍을 수 있습니다. 액션 카메라 모드에서는 후면 LCD는 자동으로 꺼져 촬영 시간을 늘려줍니다.



파인픽스 XP70은 풀 HD 동영상(1920 x 1080)을 지원하며, 최적의 촬영 값 설정을 해 주는 장면 인식, 아트 필터 모드를 제공합니다. 야외 동영상 촬영 시 종종 문제가 되는 윈드 노이즈(Wind noise) 윈드 필터를 세팅하여 감소 시킬 수 있으며, 원터치 버튼으로 빠르게 영상 촬영이 가능합니다. 또한 원하지 않는 장면을 잘라내는 무비 트리밍, 별개의 영상을 하나로 합쳐주는 무비 조인과 같은 카메라에 내장된 영상 편집 기능을 활용할 수 있습니다.

고품질의 흔들림 없는 촬영
XP70은 넓은 풍경을 촬영할 수 있도록 28mm*2 광각의 광학 5배줌 렌즈를 탑재했습니다. 광학 줌 영역은 후지필름의 인텔리전트 디지털 줌을 활용하면 10배 줌으로 2배 확장되며, 광학식 흔들림 보정 지원으로 카메라의 흔들림을 최소화 해 줍니다.

1640만 화소 센서의 강력한 성능
XP70은 1640만 화소1/2.3 인치 CMOS 센서를 사용하여 다양한 환경에서 뛰어난 사진 결과물을 제공합니다. 강력한 프로세서와 결합하여, 카메라는 빠른 성능을 지원하며, 최대 해상도로 10fps(*3)의 연사 촬영이 가능하고, 200만 화소 해상도로 60fp의 연사가 가능합니다. 또한, 카메라 뒷면에 원터치 연사 버튼으로 쉽고 빠르게 움직이는 피사체를 원하는 장면 그대로 담아 낼 수 있습니다.

또한, 장면 인식 모드가 빠르게 최적의 촬영 값을 설정하고 최상의 사진 결과물을 촬영해 줍니다. 수중 모드와 수중 매크로 모드로 물 속에서도 신뢰할 수 있는 사진을 얻을 수 있습니다. 멀티 프레이밍 기술을 활용하여 두 장 또는 그 이상의 사진을 촬영하여 넓은 다이나믹 레인지를 확보해 주는 HDR 기능은 암부, 명부의 디테일을 모두 살려주고, 15 종류의 아트필터로 창의 적인 사진 촬영이 가능합니다. 360도 모션 파노라마 기능은 뛰어난 파노라마 사진을 원터치로 촬영 하도록 해 줍니다.



파인픽스 XP70 주요 사양:
• 10m 방수, 1.5m 낙하 충격 방지, -10°C 방한, 방진
• 1640만 화소1/2.3” 인치 CMOS 센서
• 광학 5배 줌 렌즈, 28mm 광각
• 무선 전송
• 풀 HD 동영상
• 액션 카메라 모드
• 광학 흔들리 보정
• 15종류의 아트필터
• HDR (High Dynamic Range)
• 360° 모션 파노라마

*1: 측정 방법 : MIL-Standard 810F Method5 16.5-Shock of the “MIL Standard”, 미군, the United States Department of Defense, 에 의해 만들어지고 사용된 내구성 표준 규정
*2: 35mm 환산
*3: CIPA (Camera & map; Imaging Products Association) 기준
*4: 제품의 방수, 방진 기준, IEC (International Electrotechnical Commission) 규정
*5: 안드로이드™ 스마트폰, 태블릿, iPhone / iPad[s3]
*6: 일부 동영상 파일은 스마트 폰에서 재생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또한 후지필름 카메라 어플리케이션의 iOS 버전에서는 저장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HD 영상(1280 x 720)보다 더욱 작은 사이즈로 촬영해 보세요.
*7: Wi-Fi® 는Wi-Fi Alliance®의 등록 상표 입니다.
*8: “FUJIFILM PC AutoSave” 무료 앱이 PC에 먼저 설치되어 있어야 합니다.

토픽: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