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

X 시리즈 디지털 카메라를 위한 교환식 렌즈 로드맵 최신버전을 공개

2017년 2월 22일

X 시리즈 디지털 카메라를 위한 교환식 렌즈 로드맵 최신버전을 공개하다

비디오 촬영을 위해 최적화된 시네마 카메라 렌즈 MK 시리즈와 함께 라인업 확장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X 시리즈 디지털 카메라를 위한 교환식 렌즈 로드맵 최신버전을 공개합니다.
후지필름은 2011년 디지털 카메라 X 시리즈를 처음 소개하였으며, 2012년 X 마운트를 특징으로 하는 미러리스 카메라를 출시하였습니다. 이 후로도 신제품을 끊임없이 소개하며 시리즈를 계속해서 확장하였습니다. 동시에, X 시리즈를 위해 디자인한 교환식 렌즈의 라인업은 2017년 상반기 기준 현재 총 24가지가 출시되었습니다. 수많은 사진작가들은 뛰어난 화질과 휴대성을 갖춘 X 시리즈를 크게 반겼습니다.

<새롭게 추가된 렌즈 로드맵>

1. 비디오 촬영을 위한 시네마 카메라 렌즈, 새로운 MK시리즈

전문적인 영상 프로덕션 영역에서 4K를 포함하여, 고화질 영상에 대한 수요가 폭발적으로 증가하였습니다. 후지필름은 X 시리즈 카메라와 함께 비디오 촬영에 대한 요구사항이 증가함에 따라 시네마 카메라 렌즈인 완전히 새로운 MK 시리즈를 개발합니다. MK 시리즈는 뛰어난 휴대성과 조작성뿐만 아니라, 놀라운 색 배열로 프리미엄급 영상을 촬영하는 유일무이한 색재현력 기술이 강점입니다.

2. 사진 촬영을 위한 “망원 단 렌즈” 및 “초 광각 줌 렌즈”

후지필름은 X 시리즈를 위한 광각부터 망원 범위까지 커버하는 교환식 렌즈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하여 왔습니다. 여기에 사진 촬영에 최적화된 XF 렌즈 라인업을 더욱 확장하고, 전문 사진작가 및 프로 아마츄어의 끊임없는 요청에 대응하고자, 후지필름은 “망원 단 렌즈”와 “초 광각 줌 렌즈”를 개발하려는 계획을 갖고 있습니다.
사진부터 비디오 촬영까지 넓어진 영역의 요구사항을 총족시키기 위해, 또한 X 시리즈에 대한 흥미를 높이기 위해, 후지필름은 X 시리즈 카메라 및 교환식 렌즈의 라인업을 지속적으로 확장해 나갈 것입니다.

X 시리즈 디지털 카메라를 위한 교환식 렌즈 로드맵 최신버전을 공개

토픽: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