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

G 마운트 렌즈 로드맵 공개

2017년 9월 8일

G 마운트 렌즈 로드맵 공개

GF렌즈 라인업 확장에 따른 “GFX 시스템” 향상

후지필름은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 “GFX 50S”에 대응하는 새롭게 개발된 “G마운트 렌즈 로드맵”을 공개합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주)(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 “GFX 50S”에 사용하는 GF렌즈의 신규 “G 마운트 렌즈 로드맵”을 공개합니다. “망원 단렌즈”와 “망원 컨버터”가 추가됩니다.


1. 망원 단렌즈 “GF250mmF4 R LM OIS WR”
“GF250mmF4 R LM OIS WR”은 35mm 포맷 환산 198mm 초점 거리의 망원 단렌즈입니다. 최대 F4 조리개 값을 가진 렌즈로 인물과 풍경 촬영 시 아름다운 보케를 표현 할 수 있습니다.


2. 망원 컨버터 “GF1.4X TC WR”
“GF1.4X TC WR”은 고성능 망원 컨버터로 1.4배 초점 거리가 적용됩니다.
“GF250mmF4 R LM OIS WR”와 함께 사용 시 350mm 초점 거리로 35mm 포맷 환산 시 277mm에 해당합니다.


후지논 "GF 렌즈"는 후지필름의 광학 기술과 결합하여 풍부한 색조 표현과 독자적인 색 재현력 및 고 해상력으로 뛰어난 성능을 보여주는 렌즈입니다. 이 렌즈들은 사진가들이 최상의 이미지를 만들 수 있도록 높은 기준을 갖고 설계되었습니다. 후지필름은 이미 GFX시리즈의 첫 번째 중형 미러리스 카메라인 GFX 50S와 6종의 GF 렌즈를 발표했습니다. 이 제품들은 프로 사진가와 사진 애호가들로부터, 섬세한 디테일의 고해상도와 3차원감의 분위기 결과물을 보여주며 간편한 조작을 위한 콤팩트하면서 가벼운 시스템이라고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이번에 추가되는 2종의 렌즈인, “GF250mmF4 R LM OIS WR”과 “GF1.4X TC WR”은 망원 영역의 수요를 충족시킬 것입니다. GF렌즈 라인업은 총 8개로 확대되며, 35mm 포맷 환산시 18mm-277mm 초점 거리에 대응합니다. 후지필름은 사진을 향한 열정을 갖고 “GFX 시리즈”를 위한 기술 발전을 지속할 것입니다.

토픽: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