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유 |

후지필름 GFX 50S를 위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 공개 예정

2017년 9월 8일

후지필름 GFX 50S를 위한 새로운 펌웨어 업데이트 공개 예정

무료 업그레이드를 통해 "FUJIFILM X RAW STUDIO"를 사용할 수 있으며, 스튜디오 플래시 컨트롤러 사용성 및 기능성이 향상됩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주)(대표: 이다 토시히사)는 후지필름 GFX 50S(이하 "GFX 50S") 중형 포맷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를 위한 무료 펌웨어 업데이트를 공개할 예정입니다. 2017년 11월 말에 공개 예정인 이 업데이트에는 활용성 개선 및 새 기능 추가라는 GFX 프로 사용자의 요구 사항이 반영됩니다.

이 펌웨어 업데이트를 통해 USB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하여 카메라의 RAW 파일을 현상하는 새로운 "FUJIFILM X RAW STUDIO" 소프트웨어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또한 새 펌웨어를 통해 타사 스튜디오 플래시 컨트롤러 활용성이 향상되며, 조작성을 향상시키기 위한 새로운 기능이 추가됩니다.

펌웨어 버전:
후지필름 GFX 50S: Ver.2.00

1. "FUJIFILM X RAW STUDIO" 지원
USB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한 경우, "FUJIFILM X RAW STUDIO"가 X Processor Pro를 사용하여 RAW 파일을 현상합니다. 또한 고속 일괄 처리도 가능합니다. "FUJIFILM X RAW STUDIO"는 후지필름 웹사이트에서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2. 무선 플래시 컨트롤러 사용성 향상
무선 컨트롤러를 통해 고속 동조 또는 TTL 모드에서 타사의 호환 스튜디오 플래시를 사용하여 사진을 촬영할 수 있습니다.

3. FUJIFILM X Acquire를 활용한 카메라 설정 백업/복원
USB 케이블을 통해 카메라를 컴퓨터에 연결한 경우, "FUJIFILM X Acquire"를 사용하여 카메라 설정을 파일로 백업하거나 파일에서 카메라 설정을 복원할 수 있습니다. 카메라 한 대의 모든 설정을 다른 카메라로 복사할 수 있습니다.

4. 뷰 모드에 "아이 센서 + LCD 이미지 디스플레이" 추가
SLR 카메라처럼 뷰파인더를 통해 사진을 촬영하고 LCD에서 이미지를 확인할 수 있도록, 뷰 모드에 "아이 센서 + LCD 이미지 디스플레이" 옵션이 추가됩니다.

5. 1/3 스탑의 셔터 스피드 조정 ON/OFF
의도치 않은 조정을 방지하기 위해 1/3 스탑으로 셔터 스피드를 조정하는 커맨드 다이얼 기능을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6. "카드 없이 촬영" 모드 추가
SD 카드가 없는 상태에서는 카메라가 촬영되지 않도록 "카드 없이 촬영" 모드를 비활성화할 수 있습니다.

7. EVF 밝기 설정에 "-6"과 "-7" 추가
"EVF 밝기" 설정 옵션이 "-6"과 "-7"로 확장되어 매우 어두운 환경에서도 촬영 시 EVF 밝기로 인한 불편함이 없습니다.

토픽: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