FUJIFILM X-T20 최신 펌웨어 (Ver. 2.00)를 무상 제공

2018년 2월 19일

FUJIFILM X-T20 최신 펌웨어 (Ver. 2.00)를 무상 제공

FUJIFILM X RAW STUDIO 지원, 스튜디오 플래시 컨트롤러 호환, 새로운 AF 추적 알고리즘 채택 및 기타 기능, 조작 업데이트 포함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는 디지털 카메라 “FUJIFILM X-T20 (이하 X-T20)”의 최신 펌웨어를 무상으로 제공합니다. 이번 펌웨어는 움직이는 피사체에 AF 추적 성능 향상과 함께, 최신 RAW 현상 소프트웨어 “FUJIFILM X RAW STUDIO”의 대응이나 타사 스튜디오 조명의 무선 컨트롤 제어 등, 평소 X시리즈를 사용하고 계신 고객분들의 요청인, 조작성 향상과 기능 추가를 반영했습니다.

업데이트의 상세 내용은 하기를 참고해 주세요.

후지필름은 앞으로도 디지털 카메라를 오랫동안 안심해서 사용하실 수 있도록 고객님의 목소리를 적극적으로 귀 기울이며 계속해서 성능 향상에 노력하겠습니다.

주요 내용

■ 2018년 4월 초 공개

펌웨어 버전

FUJIFILM X-T20 (Ver. 2.00)

1. 움직이는 피사체 AF 추적 알고리즘 강화
새롭게 개발된 이미지 인식 알고리즘으로 인해, 이전 버전 대비 움직이는 피사체에 대한 화면상 추적 속도가 2배 빨라졌습니다. 그리고 움직이는 피사체의 크기가 50% 작더라도 포착하여 추적할 수 있는 능력이 향상되었습니다.
2. 터치 스크린 조작성 향상
“FUJIFILM X-E3”에 탑재 되어있는 일부 터치 스크린 기능을 추가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촬영모드 시 확대 표시일 때, 손가락 조작에 의한 AF 범위 위치의 이동
2) 재생 모드 시 핀치인/핀치아웃 조작에 의한 재생 매수의 변경. (1매⇔9매⇔100매)
3) 9매, 100매 재생시에는 터치, 드래그 조작에 의한 매수 선택과 더블탭에 의한 1매재생의 변동 가능
4) Q메뉴 사용시 터치패널 조작 가능
5) 키보드의 터치 입력*1
*1일부기능을 제외
3. RAW 현상 소프트웨어 “FUJIFILM X RAW STUDIO” 대응
컴퓨터와 디지털 카메라를 USB 케이블로 연결하면, 디지털 카메라에 탑재 되어있는 이미지 처리 엔진 “X Processor Pro”를 사용한 RAW 현상이 가능해집니다. 현상 설정 빠른 미리보기나 다량의 이미지 처리에 의한 고속 RAW 현상이 가능합니다.
4. 후지논렌즈 XC15-45mmF3.5-5.6 OIS PZ에 대응
새로운 후지논렌즈 XC15-45FmmF3.5-5.6 OIS PZ에 대응하여 이하의 기능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1) MF링을 줌링으로 사용이 가능합니다.
2) 인터벌 촬영시 줌 위치가 유지됩니다.
3) 재생모드 시 렌즈가 움직이지 않으며 다음 촬영시 구동 시간이 단축됩니다.
5. 플래시 무선 컨트롤러 제어 대응
타사 파티 스튜디오 플래시 제품을 무선으로 제어할 수 있습니다. 고속 셔터스피드 싱크로와 TTL 촬영이 가능합니다.
6. RGB 히스토그램 표시, 라이브 뷰 하이라이트 경고표시 기능 추가
촬영할 때 히스토그램이 할당된 기능 버튼을 누르면, RGB 히스토그램과 라이브뷰 하이라이트 경고표시(명부 부분 점멸)를 합니다.
7. 촬영모드 시 정보 표시 내용의 확대 표시와 커스터마이징 설정
촬영모드 시 표시되는 아이콘이나 정보표시가 LCD 또는 전자 뷰파인더로 각각 확대 표시됩니다. 확대표시 시 촬영모드 화면안에 표시하는 정보를 커스텀 설정할 수 있습니다.

보통 때


확대표시

정보표시확대 표시설정
토픽:
공유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