후지필름, 후지필름 GFX 50S 새 펌웨어 업데이트 발표

2018년 4월 12일

후지필름, 후지필름 GFX 50S 새 펌웨어 업데이트 발표

후지필름은 GFX 시스템에 새 기능을 제공하고 새로 개발된 GF250mmF4 R LM OIS WR 기능과 호환되는 최신 무료 업그레이드를 발표합니다.

후지필름 일렉트로닉 이미징 코리아 (대표이사: 이다 토시히사)은 2018년 5월에 후지필름 GFX 50S(GFX 50S) 중형 포맷 미러리스 디지털 카메라용 무료 펌웨어 업데이트를 발표할 예정입니다.

사진작가들을 위한 꾸준한 노력으로 좋은 평판을 받고 있는 후지필름의 이번 최신 업데이트에는 GFX 사용자로부터 받은 의견이 반영되어 있습니다.

이 펌웨어 업데이트에는 후지논 GF250mmF4 R LM OIS WR 렌즈 호환성과 더불어 사용자의 조작성을 향상시키기 위해 설계된 플리커 리덕션, 폴더 선택/생성 및 확대 표시 모드와 같은 새로운 기능이 추가되었습니다.

펌웨어 버전:

후지필름 GFX 50S: 버전 3.10

1. 새로 개발된 후지논 GF250mmF4 R LM OIS WR 기능과 호환
이 업그레이드에는 "초점 사전 설정", "AF-L" 및 "AF-ON"을 포함한 새로 개발된 후지논 GF250mmF4 R LM OIS WR 기능과의 호환성이 추가됩니다.

2. "플리커 리덕션" 추가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면 형광등이나 그 외 유사한 광원에서 촬영 시 사진과 디스플레이에서 깜박임을 감소시킬 수 있으므로, 실내 스포츠 사진 촬영 품질이 향상됩니다.

3. "폴더 선택" 및 "폴더 생성" 추가
사용자는 사진을 저장할 폴더를 선택할 수 있으며, 또한 사진을 저장할 새 폴더를 만들고 폴더 이름으로 5문자를 입력할 수 있습니다.

4. 사용자 지정할 수 있는 확대된 새로운 표시기: "확대 표시 모드"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면 뷰파인더 및/또는 LCD 모니터에 표시되는 표시기와 정보를 확대할 수 있으며, 디스플레이에서 정보가 표시되는 위치도 사용자 지정할 수 있습니다.

5. Fn 버튼에 "35mm 포맷 모드" 지원 추가
펌웨어를 업그레이드하면 Fn 버튼을 "35mm 포맷 모드"로 설정하여 보다 빠르게 설정을 변경할 수 있습니다.

펌웨어 업데이트는 2018년 5월에 발표될 예정입니다.

토픽:
공유 |